JT친애저축은행, 비대면 '반려견 오디션' 개최

반려견 관련 공익 캠페인도 실시

금융입력 :2020/10/05 18:01

JT친애저축은행이 12월18일까지 비대면으로 '제5회 JT친애 왕왕콘테스트'를 5일 밝혔다.

'JT왕왕콘테스트'는 J트러스트 그룹이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진행해온 반려견 오디션이다.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투표는 만 14세 이상의 미성년자도 참여할 수 있다.

JT친애저축은행은 올해 반려견 영상과 반려묘 사진 콘테스트로 행사를 꾸몄다. 특히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행사 참가 신청부터 심사 과정까지 모든 절차를 비대면으로 진행한다.

(사진=JT친애저축은행)

반려견 영상 콘테스트 접수 기간은 오는 10월19일부터 11월8일까지다. 반려견의 개성 넘치는 모습과 추억을 담은 15초 이상의 동영상을 ‘JT친애왕왕 홈페이지’에 게재하면 된다. ‘JT친애저축은행은 3마리의 인기 반려견을 선발해 상금을 제공할 예정이다. 결과는 12월7일 발표한다.

반려묘 사진 콘테스트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 역시 10월18일까지 JT친애왕왕 홈페이지에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이밖에 JT친애저축은행은 반려견 관련 공익 캠페인도 이어간다. 유기견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반려견 손을 잡은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JT친애저축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은행과 JT왕왕콘테스트에 대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