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이 대세...추석 연휴 즐길만한 PC 게임은?

서든어택 서든패스 시즌4부터 로스트아크 새 클래스 추가까지

디지털경제입력 :2020/10/01 08:52    수정: 2020/10/01 08:54

추석 연휴가 시작됐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외부 활동에 제약이 있지만, 집 등에서 PC 게임을 즐겨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오히려 기회가 될 전망이다.

각 게임사들 역시 추석 연휴를 맞아 집콕(집에서 머무는) 이용자들을 위한 신규 콘텐츠 등을 마련하며 추석 연휴에 대응하는 분위기다.

지디넷코리아 뉴스앤게임은 집콕(집에서 머무는) 게임 이용자들을 위해 추석 연휴 즐길만한 PC 게임을 추천한다.

서든어택, 서든패스 시즌4 시작

최근 PC 일인칭슈팅(FPS) 게임 '서든어택'의 '서든패스 2020 시즌4 : 블리츠(Blitz)'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시즌4는 오는 12월 23일까지다. 이 기간 이용자는 시즌4 퀘스트를 완료하고 최고 60레벨까지인 서든패스와 30레벨까지인 챌린지패스를 차례로 성장시키면 레벨마다 보상을 제공받을 수 있다.

서든패스 시즌4.

시즌4 전용 보상으로 블리츠 캐릭터(영구제) 외에도 AK47 Burst(MG) Blitz, 블리츠 스킨 무기 24종, 230만 경험치, 6천500SP 등이 제공된다.

이와함께 가수 손담비가 서든어택 신규 캐릭터로 추가됐다. 손담비 캐릭터는 뉴트로 감성을 담은 의자 댄스 모션을 포함한 새로운 감정표현 3종과 캐릭터 세트 효과 등을 제공하며, 이벤트 참여로 획득할 수 있는 영구제 캐릭터의 경우 기본 경험치 100%를 특별 제공한다.

로스트아크, 새 암살자 클래스 리퍼 추가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로스트아크'에는 새 클래스 리퍼가 추가됐다. 이는 로스트아크를 잠시 쉬고 있는 이용자에게 희소식이다. 

리퍼는 ‘블레이드’, ‘데모닉’에 이어 암살자 직업군에서 전직을 통해 선택이 가능한 세 번째 클래스로 대거를 주 무기로 사용하며 은신과 기습에 특화됐다.

로스트아크 신규 암살자 클래스 리퍼.

특히 리퍼는 다른 클래스에 비해 방어력이 낮기 때문에 섬세한 조작을 필요로 하지만 ‘은신’으로 몸을 숨긴 상태에서 그림자와 분신으로 적을 교란하고 다양한 공격 스킬을 적절히 조합해 사용하면 탁월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또한 해당 클래스는 클래스 고유의 아이덴티티 스킬 ‘페르소나’를 통해 한층 더 특색 있는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아이덴티티는 ‘어둠 게이지와 ‘혼돈 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떤 게이지를 사용하는지 따라 전투 형태가 크게 달라진다.

디아블로3 반값 할인...롤러코스터 타이쿤3 무료 다운로드 종료 임박

지금까지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PC 온라인 게임이었지만, 이번에는 패키지 게임이다. 디아블로3와 롤러코스터 타이쿤 3 컴플리트 에디션이다.

그동안 디아블로3를 즐기지 못했던 이용자는 추석 연휴 반값으로 게임을 구매해 즐길 수 있다.

이번 할인 판매는 오늘부터 오는 13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할인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는 디아블로3 오리지널 버전과 확장팩을 반값에 구매해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음 시즌의 테마와 각종 전설 및 세트 아이템들의 변경 사항들이 적용된 공개 테스트 서버가 오는 2일부터 2주간 진행된다.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는 전설 아이템 획득 확률이 일반 서버보다 높게 설정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디아블로3.

롤러코스터 타이쿤 3 컴플리트 에디션은 에픽게임즈스토어를 통해 오늘까지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관련기사

프론티어 디벨롭먼트에서 개발한 롤러코스터 타이쿤 3 컴플리트 에디션은 이용자들이 직접 테마파크를 만들 수 있게 한 시뮬레이션 장르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시나리오 안에서 자금 걱정 없이 이상적인 테마파크를 만들 수 있다. 300종 이상의 롤러코스터와 놀이기구, 500종의 배경, 60종의 상점과 서비스, 20종의 사육할 동물들로 테마파크를 풍성하게 채울 수 있으며, 풀 1080 해상도로 몰입감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