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는 '에어비앤비 체험'을 삼성 ‘갤럭시 S20+’ 8K 모드에 담고 체험 고객의 SNS를 통해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이벤트를 통해 공유된 영상 중 베스트 영상은 네이버 메인 포털 광고와 전국의 삼성 디지털프라자 매장에서도 볼 수 있게 된다.
에어비앤비 체험이란 제주와 강원 등의 현지 호스트가 제공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벤트는 8K 영상 촬영 모드가 지원되는 갤럭시 S20, S20+, S20 Ultra 및 신규 런칭한 갤럭시 Note 20 시리즈를 가지고 있는 고객만 참여 가능하다. 제주도의 ‘훌라댄스 체험’과 ‘명상 및 비건 브런치 체험’, 강원도 바다에서 진행되는 ‘요트 체험’, 서울의 ‘서울숲 맨발 달리기 체험’ 등 네 개의 에어비앤비 체험이 이벤트 대상으로 선정됐다. 이벤트 참가 희망자들은 원하는 체험을 선택해 지원하고, 지원 대상자로 선정되면 에어비앤비 체험에 참가할 수 있는 쿠폰과 에어비앤비 굿즈 등의 선물을 받게 된다.
관련기사
- 숙박공유 에어비앤비, IPO 서류 제출2020.08.20
- 에어비앤비, 미쉐린 쉐프와 온라인 강의 진행2020.07.02
- 뱅크샐러드, 에어비앤비 출신 온라인 실험 전문가 영입2020.05.28
- 에어비앤비, 실적 악화 우려에 2천명 가까이 감원2020.05.06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삼성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한 뒤 자신의 여행 일정 등을 고려해 지원하면 된다. 각 체험 별로 20명이 선정될 예정이며, 기한은 9월 30일까지이다. 삼성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에어비앤비 호스트가 직접 찍은 8K 체험 비디오를 참고해 볼 수도 있다. 참여자들이 공유한 각각의 영상은 해시태그(검색을 쉽게 하기 위해 붙이는 기호)를 이용해 삼성닷컴에서도 한꺼번에 볼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손희석 에어비앤비 코리아 컨트리 매니저는 “여행지에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에어비앤비 체험은 생생함과 특별함을 강조하는 삼성의 초고화질 스마트폰 카메라의 성능을 보여주기에 적합한 것으로 보인다”며 “이번 협업은 삼성전자 제품의 우수성과 에어비앤비의 진면목을 동시에 보여주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