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뮤 오리진2'의 '길드 영지'를 한층 더 확장하는 업데이트를 오는 24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길드 영지'를 새롭게 단장하고 '매직 코어 각성'과 '신화 보석', '장신구 환생' 등 신규 콘텐츠가 특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의 '길드 영지'에 도입되는 레벨 시스템이 가장 주목받고 있다. 길드 기금을 사용해 영지의 레벨을 올릴 수 있고, 영지를 강화하면 얻을 수 있는 보상의 종류도 다양해진다.
또한 길드 영지에는 다양한 보스가 출현하는 '길드 보스'와 신규 NPC가 추가된다. 보스를 처치하면 여러 보상을 받을 수 있고, NPC를 통해서는 탈것과 수호펫의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새로운 보석 시스템인 '신화 보석'도 함께 선보인다. 신화 보석은 10레벨의 '각성 보석' 3개를 합성하면 획득 가능하고, 일반 보석보다 더 높은 속성치와 원소 속성치가 부여돼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관련기사
- 웹젠 R2M, 1차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2020.09.21
- 웹젠 R2, 오리지널 리부트 회원 대상 이벤트 실시2020.09.17
- 웹젠 뮤오리진2, 가을 맞이 이벤트2020.09.16
- 웹젠 R2M, 비정상 플레이 계정 조치 강화2020.09.16
여기에 단계별로 매직 수정을 강화해 원소 소성을 높이는 '매직 코어 각성'과 장신구를 새로운 방식으로 성장시키는 '장신구 환생', 캐릭터의 발걸음을 꾸미는 '발걸음 코스튬' 등의 신규 콘텐츠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와함께 웹젠 측은 업데이트 당일부터 '뮤 오리진2'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작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게임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여러 아이템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