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오리진2, 가을 맞이 이벤트

디지털경제입력 :2020/09/16 11:32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뮤 오리진2'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가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게임 내 콘텐츠를 즐기고 획득한 수집 아이템과 '어비스코인', '어비스주얼'을 다른 아이템과 교환하는 '수집 이벤트'가 다음 달 22일까지 진행된다. 수집 아이템 중 '빛나는 폭죽'과 '죽음의 늪 불꽃'은 일반/정예/월드 보스를 처치하거나, 어비스 월드 내 몬스터를 처치하고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다.

특히 '빛나는 폭죽' 아이템을 일정 수량 이상 모으면 '수호펫 알 랜덤상자', '50배 경험치 카드' 등의 유용한 아이템은 물론 최대 '유니크 타로상자'까지 획득 가능하다. 

뮤오리진2.

또한 오는 17일까지는 게임 내 특정 지역에서 경험치 혜택을 얻을 수 있는 '경험치 비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에 로랜시아와 어비스 월드의 엘베란드 맵에는 매일 18시부터 20시까지 경험치의 비가 내린다. 해당 지역에 위치한 캐릭터는 5초마다 경험치가 자동으로 상승하는 비를 맞아 빠른 성장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외에도 웹젠은 오는 22일까지 '스페셜 이벤트'를 운영한다. 스페셜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임에 접속한 일수에 따라 최대 8일 치의 보상을 받을 수 있고, 아티팩트의 티어 달성 정도에 따라 '아티팩트 룬스톤'이 제공된다.

웹젠 측은 '뮤 오리진2'의 게임회원들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게임 내 즐길 거리를 늘리기 위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도 꾸준히 준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