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페이 앱, 동행세일 기간 결제 건수 50% ↑

신규 가입자 9만여명 확보

컴퓨팅입력 :2020/09/02 14:26    수정: 2020/09/02 14:31

비즈플레이는 제로페이 결제 앱 '비플제로페이'에서 한 달간 진행된 세일 기간 동안 결제 건수가 50%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동행세일은 지난 6월26일부터 7월31일까지 36일간 진행됐다. 이 기간 결제 금액은 26% 늘었으며 신규 가입자 9만3천여명을 확보하는 성과를 거뒀다. 5~8월 일평균 신규 가입자는 2천600명 이상이다.

동행세일 이벤트 참여자는 주력 소비층인 3050세대가 가장 많았다. 비플제로페이는 각종 지역사랑상품권 최대 10% 할인 제공 등 실용성과 편리성을 갖춰 3050세대에서 인기가 많은 것으로 분석됐다.

비플제로페이

동행세일 기간 동안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했다. 기간 내에 결제 금액이 많은 사용자를 대상으로 TV, 스타일러, 에어팟프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에는 총 33만여명의 사용자가 참여해 5천여명이 경품을 받았다.

최근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대면 결제를 꺼리는 가운데 비플제로페이는 언택트 결제로 실물 결제 수단을 주고받을 필요가 없어 안전하다. 특히 각종 모바일 상품권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비플제로페이는 현재 국내 모든 은행 계좌가 연결돼 있어 간편하게 본인 계좌를 등록해 제로페이 결제 수단으로 이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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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외에도 비플제로페이는 현재 거제사랑상품권 사용자를 대상으로 인증샷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참여는 비플제로페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능하다.

비즈플레이 서동조 본부장은 “동행세일 이벤트가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힘이 되고 위축된 소비심리를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됐다”며 “앞으로 비플제로페이의 안전한 언택트 결제를 통해 더 좋은 서비스 제공과 현명한 소비생활 형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