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27일 모바일 MMORPG 에오스레드의 한국 정식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먼저 약속의 장신구를 이벤트 도감에 등록하여 획득할 수 있는 ‘차원의 소울’ 이벤트가 진행된다. 획득한 ‘차원의 소울’을 통해 일정 기간의 ‘펫 합성’ 기록 중 가장 높은 등급의 최근 합성 기록으로 재합성의 기회를 제공받는 이벤트로서 높은 등급의 펫을 다시 한번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st 더 레드 어워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전 서버를 대상으로 클래스별 경험치 1위 캐릭터를 선정하여 게임 내 최상위 전설 등급 반지인 ‘벨리알의 권능’ 실물 순금반지와 트로피를 시상하고, 정식 출시일로부터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특별한 칭호와 기념 패키지가 주어진다.
관련기사
-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레드 신규 서버 오픈2020.08.19
-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동남아·대만 지역 출시 준비2020.07.30
-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레드, 대만·홍콩마·카오 애플 매출 2위2020.07.23
-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레드 '혼돈의탑 2층' 업데이트2020.07.09
또한 1주년 기념 업데이트로 영혼석 각인 시스템과 전설 제작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던전 및 신규 펫 2종이 각각 추가된다.
신현근 블루포션게임즈 대표는 "1년 동안 함께해 주신 모험가님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의 에오스레드 세상은 개발사가 만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여러 모험가님들이 채워가는 공간이라고 생각한다”며 "여러 모험가님들의 다양한 이야기와 추억이 쌓일 수 있는 에오스 레드의 세상을 위하여 개발팀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