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비대면 온라인 예판 실적 2배 늘었다

라이브 커머스 방송 누적 시청자는 15만명 돌파

방송/통신입력 :2020/08/25 09:08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보인 언택트 채널 혁신 방안으로 비대면 이용자가 급증했다고 25일 밝혔다.

신규 단말의 온라인 예약 판매 실적이 2배 이상 늘고, 커머스 방송 누적 시청 고객은 15만명을 넘어섰다.

회사 관계자는 “유샵 전용 제휴팩이 첫 적용된 삼성전자 갤럭시노트20의 경우 예약판매 실적이 온라인에서만 전작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라고 설명했다.

‘유샵 전용 제휴팩’은 오는 10월말까지 온라인 가입자를 위해 G마켓, 마켓컬리, 옥션, 카카오T, GS25 등 다양한 제휴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요금제 별 6천원에서 1만5천원까지 매달 1년간 제공한다.

통신 업계 최초로 도입한 ‘라이브 쇼핑’도 주목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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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브 커머스 방송 유샵 라이브는 방송 런칭 후 총 누적 방문 시청 고객 15만명을 넘어섰다. 유샵 라이브는 매주 화요일, 금요일 저녁 8시에 온라인 직영몰에서 통신 상품을 실시간으로 판매하는 방송이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담당은 “유샵은 온라인 통신 채널에서 ‘신뢰 할 수 있는 공식 직영몰’이라는 기치를 내걸고, 언제나 고객들에게 편리하고 즐거운 온라인 구매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