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가 클라우드 게임 지포스나우의 서비스 확대 시점에 맞춰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9월 말까지 지포스나우 이용자에게는 펄어비스의 인기 온라인 게임인 ‘검은사막’에ᅟ것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13종이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9월 말까지 지포스나우에서 ‘검은사막’을 실행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10월 4일까지 지포스나우 프리미엄 가입자에게는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의 신작 게임인 ‘하이퍼스케이프’의 콘텐츠 팩을 받을 수 있다. 콘텐츠 팩에는 ▲하이퍼스케이프 시즌1 배틀패스 교환권 ▲아디 볼타 챔피언 한정 스킨 ▲주황빛 드래곤플라이 무기 스킨 등이 담겼다.

하이퍼스케이프 이벤트는 지포스나우 프리미엄 상품에 신규 또는 전환 가입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관련기사
- LGU+, 구독형 ‘스마트홈트’ 앱 정기 이용자 27% 늘어2020.08.20
- LGU+, 'AR 글래스' 판매 시작...출고가 70만원2020.08.21
- LGU+, Z세대 겨냥한 SNS 따로 운영한다2020.08.19
- LGU+, AI로 5G 품질 최적화하는 시스템 가동2020.08.18
LG유플러스 관계자는 “지포스나우 온국민 오픈을 기념해 이용률이 높은 인기 게임들과 연계한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지포스나우 사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인기 게임을 새롭게 제공하고, 게임사와 협력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지포스나우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해 오는 24일부터 사용중인 통신사에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방했다. 지포스나우는 PC 온라인 게임을 일반 PC나 5G스마트폰, IPTV에서 구동해주는 서비스로, 현재 300여종의 게임이 지원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