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대표 최영석)는 알뜰폰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SK텔링크는 알뜰폰 주 이용층과 주력 상품이 2040 MZ세대를 중심으로 유심요금제로 변화하고 유통 채널도 온라인과 제휴 채널 중심으로 바뀌면서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공모전을 기획했다.
공모전 응모 주제는 MZ세대에게 SK 세븐모바일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 방안과 신규 제휴판매 상품 아이디어 제안으로 나뉜다.
알뜰폰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누구나 개인 또는 5인 이하 팀을 구성해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는 2가지 주제에 대해 중복 응모할 수 있다. 공모 제출 양식은 제한은 없으나 PPT는 30매 이내, 워드는 3매 이내로 작성하면 된다.
접수는 SK 세븐모바일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공식 블로그에서 참가 신청서를 다운 받아 공모전 운영 사무국으로 접수하면 된다.
관련기사
- "팩스 기기에서 스마트폰으로 문서 전달”2020.07.27
- 더존비즈온, SK텔링크와 '위하고 티엣지' 공급 MOU2020.07.20
- SK텔링크, 모바일팩스 가입자 800만 돌파2020.07.13
- SK텔링크, 600여 다이소 매장서 알뜰폰 무약정 유심 판매2020.06.29
접수기간은 9월23일까지다. 수상작 발표는 10월5일, 시상식은 10월14일 진행될 예정이다.
최우수상 1팀에 200만원, 우수상 2팀 100만원, 장려상 4팀 50만원과 함께 본선 진출자에게는 올 하반기 SK 텔링크 신입사원 채용 1차 서류전형 통과의 특전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