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 모바일팩스 가입자 800만 돌파

친구 초대 경품 이벤트 진행

방송/통신입력 :2020/07/13 09:04

SK텔링크(대표 최영석)는 모바일팩스 가입자 800만 돌파를 기념해 경품을 제공하는 친구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2014년 11월 처음 출시된 모바일팩스는 별도의 팩스기기와 인쇄용지가 필요 없는 친환경 서비스다.

스마트폰으로 팩스를 보내고 가입 시 부여받은 번호로 팩스를 받을 수 있다. 가입비나 월정액 요금 없이 앱을 설치하면 바로 스마트폰으로 팩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연간 이용량은 1억2천만장을 넘어서고 있다.

내달 9일까지 4주간 진행되는 이벤트는 초대한 친구와 초대받은 친구 모두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모바일팩스 앱으로 친구를 초대하고 초대받은 친구가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 가입자로부터 SMS로 이벤트 참여 초대를 받은 뒤 앱을 신규 설치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당첨자는 2회에 걸쳐 발표된다.

양주혁 SK텔링크 기업사업본부장은 “모바일팩스는 별도 비용 부담 없이 개인전용 팩스기기를 운영하는 것과 동일한 효과를 누릴 수 있어 출시 이후 개인은 물론 청년창업자와 소규모 사업자, 초중학생 자녀를 둔 주부고객을 대상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업데이트를 통해 전국민이 애용하는 생활필수 앱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