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은 SK텔링크의 기업 고객에게 자사 '위하고 티 엣지' 서비스를 공급하기 위해 SK텔링크 측과 사업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서울 중구 더존을지타워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더존비즈온 송호철 플랫폼사업부문 대표, 김주엽 상무, SK텔링크 양주혁 본부장을 비롯한 양측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SK텔링크는 국제전화 서비스, 알뜰폰, 전화부가서비스, 인터넷전화서비스, 위성통신서비스 등 다양한 유무선 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통신업체다.
이번 위하고 티 엣지 서비스 공급 협약은 SK텔링크 전체 이용자 60만명 중 35%에 해당하는 기업 가입자를 대상으로 한다.
이번에 SK텔링크는 더존비즈온과 계약 후 1년 이내에 해당하는 기업 가입자 5만여명에게 위하고 티 엣지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향후 모든 기업 가입자를 대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양사는 기업 가입자 유치 및 공동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위하고 티는 비즈니스 플랫폼 위하고를 세무회계사무소 전용 ERP로 개발한 전문가용 버전이다. 세무소 측 수임고객사 전용 위하고 티 엣지를 함께 제공한다.
관련기사
- 더존비즈온, SW 품질관리 인증 CMMI 레벨3 획득2020.06.24
- 文대통령 디지털뉴딜 첫 방문지, 더존비즈온은 어떤 회사?2020.06.18
- 더존비즈온 '위하고' 플랫폼, 디지털 전환 가속한다2020.05.26
- 더존비즈온, 그룹웨어-복합기 연계 '알파 커넥터' 출시2020.04.28
위하고 티 엣지는 기업의 자금, 매입·매출, 통장 입·출금, 사회보험 등 경영현황 파악부터 업무 전용 메신저, 증빙 촬영·전송, 문서고를 비롯해 통장·급여 및 증명서 발급 관련 업무 소통 등 다양한 기능이 탑재됐다.
이 기능들은 클라우드 기반으로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따라서 위하고 티 엣지를 사용하는 세무회계사무소와 수임기업은 서로 비대면으로 업무를 진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