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가 협력사의 역량 강화를 돕는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 'HP 앰플리파이'(HP Amplify)를 공개하고 오는 11월 1일부터 상업 부문 협력사를 대상으로 시행한다.
HP 앰플리파이는 최상의 HP 파트너 제품, 도구, 교육을 하나의 직관적인 프로그램에 담아내 파트너들이 다양한 혜택을 활용하고 고객과 보다 깊이 있게 교감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시너지(Synergy) 및 파워(Power)라는 두가지 방식의 보상 프로그램으로, 파트너사가 부가가치 서비스와 역량에 보다 유연하게 투자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즉, 역량 강화에 더 많은 투자를 하는 파트너일수록,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목표 달성 여부 및 판매량에 기반한 기존 보상 모델을 유지하는 한편, 계약, 평균 매출, 고객 유지관리에 이르기까지 판매 과정 전반에 걸친 파트너의 전략적 노력을 반영하는 혁신적 평가 및 보상 시스템을 추가했다.
또 저탄소 경제를 위한 '지구', 인권 존중과 다양성 문화 배양을 목표로 하는 '사람', 지역 사회 협력을 강조하는 '커뮤니티' 등 세 가지 가치 신장을 위한 HP 앰플리파이 임팩트를 도입하고, 파트너에게 서약에 동참할 것을 독려하고 있다.
관련기사
- HP코리아, 편의성 강화한 일체형PC 3종 출시2020.07.14
- HP, '2019 지속가능한 영향 보고서' 발표2020.06.30
- HP코리아, AMD 라이젠 탑재 기업용 노트북 출시2020.06.18
- HP코리아, 코로나19 극복 위한 지원 확대2020.06.04
HP코리아 김대환 대표이사는 “오늘날 급변하는 상황에서 고객은 보다 개인화된 경험을 원한다”며, “HP 앰플리파이는 국내 파트너가 HP와 비즈니스를 쉽게 진행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변화하는 고객 트렌드에 대한 귀중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길을 열어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HP는 오는 11월 1일부터 상업 부문 협력사(파트너)를 대상으로 앰플리파이를 정식 공개하며 2021년 하반기까지 일반 리테일 파트너에 확대 적용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