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대우, '클라쎄 컬러글라스' 양문형·김치냉장고 출시

홈&모바일입력 :2020/07/16 10:59    수정: 2020/07/16 11:00

위니아대우가 새로운 패밀리가전 라인업 ‘클라쎄 컬러글라스’ 양문형 냉장고와 김치냉장고를 16일 선보였다. 

위니아대우 클라쎄 컬러글라스 양문형 냉장고 700리터급(사진=위니아대우)

컬러글라스 양문형 냉장고는 감성적인 컬러글라스 패밀리룩 디자인에 냉장고 내부 상단에 2 way LED를 적용해 내부 밝기를 강화한 게 특징이다.

이 제품은 사용자가 얼음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냉동실 도어에 트위스트 아이스메이커를 탑재했다. 화장품이나 유제품 등을 전문적으로 보관하고 쉽게 꺼내 쓸 수 있는 멀티포켓도 갖췄다.

컬러글라스 김치냉장고는 3도어 스탠드형 제품으로 한층 강화된 김치숙성 및 보관기술과 신선기능을 강화했다.

사용자의 입맛에 맞춘 김치맛을 구현해주는 김치 익힘 모드를 적용했으며, 빠른 익힘 모드를 통해 갓 담근 김치도 3일만에 맛있게 익혀준다. 강/중/약 3단계 온도조절 기능도 탑재했다.

또한, 5분마다 냉기를 순환시키는 스마트 입체 냉각 시스템을 적용하고 룸별 냉각기가 독립적으로 온도를 정밀하게 제어해 냉기 손실은 최소화하면서 저장실 간 냄새 섞임도 방지해준다.

관련기사

신제품은 칸 별 냉장과 냉동기능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김치 외에도 쌀과 야채, 육류 등 다용도로 저장할 수 있고 전문 보관 모드를 통해 사계절 내내 재료 고유의 맛을 지켜준다.

한편, 700리터급 양문형 냉장고와 300리터급 스탠드형 김치냉장고는 출하가 기준 170만원대로 각각 화이트핑크와 베이지 블루그레이 색상 2종씩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