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문명6 두 번째 DLC 에티오피아팩 출시

게임입력 :2020/07/14 17:31

2K와 파이락시스게임즈는 문명6 뉴 프론티어 패스 두 번째 DLC인 에티오피아팩을 오는 23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DLC에는 새로운 문명인 에티오피아와 지도자를 비롯해 신규 특수 지구 및 건물, 그리고 비밀 결사라는 새로운 게임 모드 ‘비밀 결사’를 포함한다. 비밀 결사 모드를 플레이하려면 문명6의 흥망성쇠 또는 몰려드는 폭풍 확장팩이 필요하다.

비밀 결사 모드에서는 4개의 강력하고 미스터리한 비밀 결사가 세계에 추가되며, 플레이어들이 결사를 발견하면 도시에 별도로 할당할 필요가 없는 강력한 보너스를 지닌 특별한 총독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결사의 회원이 되면 게임이 끝날 때까지 소속되며 같은 결사 소속 플레이어와 제휴할 경우 동맹 점수가 더 빨리 생성되고 서로 호의적인 태도를 보이게 된다. 다만 서로 다른 결사일 경우 소속이 밝혀질 시 반대의 태도를 보인다.

이와 함께 뉴 프론티어 패스를 구매하면 제공되는 독점 보너스인 ‘테오도어 루즈벨트와 카트린 데메디치 페르소나 팩’도 23일부터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페르소나 팩에서는 새로운 시각으로 조명한 인기 지도자, 신규 지도자 모델 및 배경, 새로운 게임플레이 보너스 및 지도자의 인성 변화를 반영한 업데이트 내용 등을 즐길 수 있다.

페르소나 팩에 포함된 ‘거친 질주자 테디’는 모국 대륙의 평화를 지키는데 재능이 뛰어나며, ‘위엄의 카트린’는 사치와 자원을 이용해 세계를 문화와 관광업으로 압도하는 특징을 지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