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이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8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2년마다 심사해 인증하는 제도다.
농협생명은 2014년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처음으로 획득한 이래 2020년까지 4회 연속 인증을 받는 데 성공했다. 소비자 중심의 비전과 핵심가치를 인정받은 결과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관련기사
- NH농협생명, 금융결제원 '바이오체인 인증' 도입2020.07.05
- 홍재은 NH농협생명 대표, 포천 포도농가 일손돕기 동참2020.07.03
- NH농협생명, '온라인뇌심장튼튼보험' 출시2020.06.19
- NH농협생명, '푸시알림 수신 동의' 이벤트 실시2020.06.10
현재 농협생명은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콜센터, 대면채널 등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과 인공지능(AI)에 기반한 보험금 지급절차 간소화 등 서비스도 도입했다.
홍재은 농협생명 대표는 "앞으로도 상품, 서비스, 사회공헌, 소비자보호 등 다양한 부문에서 고객사랑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