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시즌2 업데이트 사전 등록

디지털경제입력 :2020/07/01 17:43

스마일게이트알피지(대표 지원길)는 PC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의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 ‘꿈꾸지 않는 자들의 낙원’의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로스트아크 시즌2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날부터 다음 달 12일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신규 탈 것 아이템인 ‘트로피칼 참크리’가 지급되며,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성장을 도와줄 수 있는 ‘업그레이드 된 베아트리스의 축복’, ‘시즌2 기념 선물상자 3종 세트 등 특별한 보상도 제공할 예정이다. 선물상자 3종세트에는 성장 및 전투 지원 아이템, 원정대 영지 설치물과 같은 다양한 보상이 포함된다.

또한 회사 측은 로스트아크 시즌2를 앞두고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추첨을 통해 고사양 그래픽 카드와 로스트아크 주변 기기 패키지, 최고급 젠하이저 헤드셋을 지급하는 사전등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에 참가한 이용자는, 해당 감사 이벤트에도 자동 추첨 대상으로 등록된다.

스마일게이트알피지는 로스트아크 시즌2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즌 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와함께 사전 등록 페이지에는 '리샤의 편지'에서 선공개 된 신규 클래스 '스카우터'에 대한 새로운 전투 영상과 함께 더욱 자세한 정보가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신규 클래스 스카우터의 새로운 각성기와 함께 드론과의 합작 스킬을 추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로스트아크 시즌 2의 이야기가 시작될 신규 대륙 '파푸니카'에 대한 정보와 모험가들 간의 소통의 장이 될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공간 '원정대 영지'도 미리 볼 수 있다.

로스트아크 시즌2에서 새롭게 선보일 대규모 개편 내용도 공개 됐다. ‘초보 모험가 지원 강화’, 신규 엔드 콘텐츠 ‘어비스 던전’, 신규 파밍 시스템, 콘텐츠 리포지셔닝, 생활 및 항해, 전투 시스템 개편이 주요 내용이다.

관련기사

더불어 다음 달 29일에는 아직 미공개 상태인 시즌2 추가 콘텐츠가 소개될 예정이어서 시즌 2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지원길 스마일게이트알피지 대표는 "로스트아크 시즌2는 개발적 완성도를 더 높이기 위해 이용자 여러분들의 의견에 집중하며 기획, 개발 단계에서 많은 것을 다듬고 준비했다. 로스트아크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대규모 업데이트 시즌2 꿈꾸지 않는 자들의 낙원 사전등록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