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대표 홍원표)가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엔진의 무료체험이 가능한 ‘마이 트라이얼’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엔진은 핵심기술(ABCDS) 기반의 4가지 플랫폼/서비스로 나눠진다.
먼저 AI, 분석 & IoT는 방대한 데이터를 수집, 정제하는 사물인터넷 플랫폼 브라이틱스 IoT와 수집된 데이터를 빠르게 분석·지능화하는 통합 AI 플랫폼 브라이틱스 AI로 구성된다.
자동화 & 협업은 기업용 업무자동화 브리티 RPA, 기업용 챗봇 브리티 어시스턴트, 기업용 메신저 브리티 메신저를 통해 미래의 업무혁신을 제시한다.
블록체인은 기존 대비 10배 이상의 빠른 성능으로 신원인증, 페이먼트, 유통이력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 적용된 넥스레저로 블록체인 기반 디지털 혁신을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클라우드 & 보안은 기업 업무 환경에 최적화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SDS 클라우드와 통합 보안 서비스 SDS 시큐리티로 구성된다.
관련기사
- IT서비스업계, 코로나19 위기 속 신사업 강화2020.06.30
- 삼성, 사상 첫 온라인 GSAT 무사히 치러…비결은?2020.05.31
- NHN·삼성SDS, 클라우드 사업 업무협약 체결2020.05.28
- 삼성SDS, 삼성전자와 6873억 규모 아웃소싱 계약2020.04.12
삼성SDS는 7월 1일부터 브라이틱스 AI, 브라이틱스 IoT, 브리티 RPA, 넥스레저 를 최대 90일 동안 클라우드 환경에서 무료 체험할 수 있는 마이 트라이얼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후 무료 체험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다.
홍원표 삼성SDS 대표이사(사장)는“삼성SDS의 핵심기술과 플랫폼 역량이 집약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엔진으로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