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온라인 RPS(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아스트론 총기 2종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아스트론 총기는 개틀링건과 어썰트 라이플 2종이다. 이용자들은 신규 아스트론 총기를 특수미션에서 사용할 시 데미지가 늘어나는 등 추가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에일리언 아바타’ 제조법도 새롭게 선 보였다. 해당 제조법은 미션 20층의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제작 재료인 심연의 정수는 어비스 미션 25층과 보스미션 등에서 얻을 수 있다. 사용시 넉백과 잡기 효과에 면역이 되는 CCS 물약도 함께 추가됐다.
이와함께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아스트론 총기 강화 이벤트’를 실시한다.
관련기사
- 자체 IP 강화 넷마블, 스톤에이지 월드로 국내외 공략2020.06.16
- IP 기반 모바일 게임, 흥행 릴레이 지속2020.06.16
- 넷마블, 스톤에이지월드 출시 전 사전 이벤트2020.06.16
-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파이터 각성 업데이트 실시2020.06.16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들은 아스트론 총기를 강화할 시, 6단계 강화 이상부터는 필요 재료 수량이 더 적어지고 9단계 이상부터는 강화 확률이 소폭 증가하는 혜택을 얻게 된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를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 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