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화재가 소셜미디어 채널을 활용해 '퇴근길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흥국화재의 이번 이벤트는 오는 16일까지 블로그와 페이스북 등에서 진행된다. 가족의 퇴근길 선물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을 댓글로 남긴 소비자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흥국화재는 오프라인 행사도 기획했다. 이달 17일과 18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광화문 흥국화재 본사 건물의 해머링맨 광장 앞에서 이벤트를 연다. 현장에 설치된 '퇴근길 선물' 자판기 체험자에게 꽃바구니와 보드게임을 선물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흥국화재, 생체인식 이용한 '모바일 앱 간편인증' 구축2020.06.11
- 흥국생명, 5년 내 질환없으면 가입 가능한 보험 출시2020.06.11
- 흥국화재, 과장급 직원 주도 바자회 개최2020.06.11
- 임직원에 '김치' 강판, 흥국생명·화재 등에 과징금2020.06.11
특히 꽃바구니는 코로나19로 인해 졸업·입학식 등 주요 행사가 취소되며 타격을 입은 화훼농가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흥국화재 관계자는 "이번 '퇴근길 선물' 이벤트가 코로나19로 침체된 분위기를 조금이나마 위로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