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이 공식 기업블로그를 리뉴얼했다고 11일 밝혔다.
DB손해보험은 콘텐츠 위주의 기존 블로그를 트렌드에 맞춘 디자인으로 개편했다. 또 어느 기기에서 접속해도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하도록 설계했다.
아울러 메인 상단 배너로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이란 기업 메시지를 전달하며 소통의 의지를 내비쳤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밖에 DB손해보험은 하단에 DB손해보험 다이렉트, DB프로미 농구단의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로 이동할 수 있는 버튼을 배치했다. 각 채널의 유튜브 채널 대표 영상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관련기사
- 카카오, DB손해보험과 카카오톡 챗봇 개발 협력2020.06.11
- 가상자산, 미국은 변하는 데 한국은 왜 안 바뀌나2024.11.25
- 폐지 앞둔 단통법, 효과는 물음표2024.11.25
- "정의선 회장 축하합니다"...토요타, 日 현지서 한글 축하 광고2024.11.25
DB손해보험은 기업블로그 리뉴얼을 기념해 1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로그 개편 소개 게시글에 공감을 남기고 페이스북 채널에 댓글로 캡처화면을 인증한 30명에게 아이스크림 쿠폰을 선물한다.
DB손해보험 기업블로그는 2018년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