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빌리지, 키즈 감성 글램핑 프로그램 오픈

중기/벤처입력 :2020/06/02 18:22

모빌라(대표 백준석)는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 송산포도로 194에 캠핑리조트 전문 브랜드 라온빌리지 '사강 스마트팜 캠핑장'을 새롭게 개장하고 유아와 부모를 위한 감성 글램핑 프로그램 운영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사강 스마트팜 캠핑장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하이퍼그린은 교육전문 법인인 서연사회적협동조합(교육부인가79호)의 교육 전문가와 협업해 자연친화적 융복합 원데이 글램핑 프로그램을 자체 제작했다.

사강 스마트팜 캠핑장은 유아의 건강한 신체와 오감 발달을 위해 유아들의 발달 특성을 고려해 조성했다.

모빌라 측은 융복합 놀이공간은 화성뿐 아니라 안산, 시흥, 수원을 비롯해 인천, 평택, 아산 등 인근지역의 유아를 둔 부모들에게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관계자는 “융복합 원데이 글램핑 프로그램은휴양적인 환경을 통해 유아의 육체적 공격성과 스트레스를 감소시키고, 창의적인 놀이활동을 통해 자립심을 기르고, 특별히 정서적 안정과 상상력 그리고 창의력을 기르는 프로그램을 기대하는 엄마(아빠)와 유아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밖에도 사강 스마트팜 랩 4.0에서는 주중, 주말 프로그램으로 융합메이커 IOT교실, 로봇 코딩교실, 드론 코딩(CODING)교실, 3D 프린터 및 코딩 교실, 스마트팜 팀 프로젝트 등을 진행한다.

라온빌리지와 하이퍼그린은사강 스마트팜 캠핑장을 유아 감성 글램핑 프로그램과 이색 자연체험 공간, 유아의 지적능력과 면역력을 길러주는 공간으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발전해 나갈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