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RIS, 536억 규모 하반기 정보화사업 설명회 내달 3일 개최

실시간 온라인으로...총 15개 사업 발주일정, 예산 규모 등 공개

과학입력 :2020/05/28 16:58

한국교육학술정보원(KERIS, 원장 박혜자)은 2020년 하반기 정보화사업 설명회를 오는 6월 3일 오후 1시에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일환으로 온라인 생중계로 열린다. 하반기 발주 예정인 KERIS 정보화사업 설명을 통해 신규 사업자의 입찰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보다 많은 기업이 충분한 제안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 하반기에 KERIS가 발주 예정인 정보화사업은 총 15건 약 536억원 규모다. 설명회를 통해 각 사업 내용과 발주 일정, 예산 규모 등을 안내하고 채팅창을 통해 실시간 질의응답도 갖는다.

관련 자료집은 5일 KERIS 홈페이지 자료실에 실린다. 자세한 접속경로는 KERIS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관련기사

아울러, 올 상반기에 개최한 사업설명회 자료집을 하반기 자료집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설명회 이후사업담당 부서별 연락처 또는 대표 이메일로 문의할 수 있다.

KERIS 박혜자 원장은 "이번 온라인 설명회를 통해 기존에 장소와 시간 제약으로 참여하지 못했던 사업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길 바란다"며 "올해 처음 시행하는 KERIS 상·하반기 정보화사업 설명회를 통해 더 많은 IT기업이 사업 준비를 미리 할 수 있도록 참여기회를 늘려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