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KISIA)는 지난달 29일부터 회원사를 대상으로 기업애로해결센터를 신설,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업애로해결센터를 통해 법률 정보, 해외 무역, 경영 지원, 민원 신청, 회원 혜택 안내와 기타 사항을 문의할 수 있다.
KISIA는 문의 사항에 대한 자료를 취합해 정책·규제 개선안 발굴에 활용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KISIA, 보안 산업 전반으로 문호 개방"2020.05.26
- 작년 정보보안 수출액 1천억 돌파…전년比 31.8% ↑2020.05.26
- 블록체인전문위원회, 블록체인 기술 동향 보고서 발간2020.05.26
- KISIA 신임 부회장에 박윤형 전 우체국시설관리단 이사장2020.05.26
KISIA 관계자는 “중소 보안 기업과 스타트업은 정부 규제, 인증 등 정보 부족으로 사업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 기업애로해결센터를 통해 정보 획득이 가능할 것”이라며 "개별 기업이 얻기 어려운 정보 공유를 통해 본연 사업에 집중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신청은 KISIA 기업애로해결센터 이메일(ask@kisia.or.kr)로 접수하면 된다. 양식 다운로드 등 관련 자세한 내용은 KISIA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