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이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7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47개 산업의 275개 콜센터를 대상으로 서비스 품질을 평가한다.
동양생명 콜센터(엔젤컨택센터)는 ▲상담사의 자신감 있는 응대 ▲문의 내용에 대한 신속한 파악 ▲적극적인 안내 ▲쉬운 설명 등 항목에서 최고점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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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생명은 소비자의 상담 편의성을 높이고자 신입 상담사를 대상으로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한 교육을 강화해왔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한층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