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IX(대표 권승조)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가 귀여운 라이언 장식이 돋보이는 ‘라이언 크런치 마카롱’을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에서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2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라이언 마카롱’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더 커진 크기와 바삭바삭한 식감, 그리고 한층 깊어진 맛으로 출시됐다.
‘제이브라운’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라이언 크런치 마카롱’은 라즈베리 꼬끄(마카롱의 겉과자) 사이에 산딸기 크림, 초코 가나슈 크림, 마카롱 쿠키 크런치가 조화를 이루는 필링을 채워 넣어 쫀득바삭한 식감과 다채로운 맛이 특징이다. 특히 꼬끄 위에는 컴파운드 초콜릿으로 만든 라이언 얼굴이 장식으로 올라가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전국 GS25 편의점 중 배달 서비스가 가능한 3천여 점포에서 선 판매되며, 가격은 3천900원이다.
카카오IX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환경의 대세 플랫폼인 편의점 전용상품으로 개발해 출시한 제품으로, 소비자 편의성과 접근성을 보다 강화했다”며 “사랑스러운 비주얼과 고급스러운 맛까지 갖춘 카카오프렌즈 디저트 라인업으로 ‘나심비(나의 심리적 만족을 위한 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어필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카카오프렌즈 선데이치즈볼, 카스와 두 번째 콜라보2020.05.25
- 카카오프렌즈, 쥐로 변신한 '치즈프렌즈' 공개2020.05.25
- 카카오프렌즈, CES서 스마트 체중계 등 IoT 기기 공개2020.05.25
- 카카오프렌즈, 서울역에 팝업스토어 개점2020.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