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석유공사(사장 양수영)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공식 블로그 '오일드림'에서 울산 관광명소 소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지역경제가 어려운 상황에서, 울산의 다양한 매력을 홍보해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간절곶, 대왕암 등 울산지역을 대표하는 10개 관광 명소가 매일 한 곳씩 소개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석유공사 마스코트 '누비'가 있는 사진 속 관광명소를 맞추는 퀴즈 형태로, 오는 22일까지 10일간 매일 진행된다.
석유공사 공식 블로그인 오일드림은 지난 2017년 파워블로거들과 업계 전문가들이 선정한 '대한민국블로그어워드 공공기관 부문'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바 있다.
관련기사
- 석유공사, '포스트 코로나 대응 노사공동TF' 발족2020.05.18
- 석유공사, 올해도 나눔펀드 조성한다2020.05.18
- 석유공사, 스포츠 직무 장애인 직원 신규채용2020.05.18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