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석유공사(사장 양수영)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공식 블로그 '오일드림'에서 울산 관광명소 소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지역경제가 어려운 상황에서, 울산의 다양한 매력을 홍보해 지역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https://image.zdnet.co.kr/2020/05/18/pym_Np6RNg6ocWFPCNhc.jpg)
간절곶, 대왕암 등 울산지역을 대표하는 10개 관광 명소가 매일 한 곳씩 소개될 예정이다. 이벤트는 석유공사 마스코트 '누비'가 있는 사진 속 관광명소를 맞추는 퀴즈 형태로, 오는 22일까지 10일간 매일 진행된다.
석유공사 공식 블로그인 오일드림은 지난 2017년 파워블로거들과 업계 전문가들이 선정한 '대한민국블로그어워드 공공기관 부문'에서 장려상을 수상한 바 있다.
관련기사
- 석유공사, '포스트 코로나 대응 노사공동TF' 발족2020.05.18
- 석유공사, 올해도 나눔펀드 조성한다2020.05.18
- 석유공사, 스포츠 직무 장애인 직원 신규채용2020.05.18
- 고강도 사업재편 나선 SK그룹...계열사 줄이고 리더십도 교체2024.0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