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대표이사 사장 김정남)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개선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개편 작업에서 DB손해보험은 웹과 앱에서 기존 제공 서비스 외에 144개 신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했다.
또 홈페이지서만 이용할 수 있었던 서비스들을 모바일 앱에서도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됐다.
DB손해보험 고객 상담 센터를 통해 문의하는 고객의 상담 데이터베이스(DB)를 분석해, 웹과 앱 검석 영역에 '추천 검색어' 형태로 제공한다. 이에 DB손해보험 측은 "빅데이터를 활용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온라인 채널서 일부 구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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