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친구 초대하면 거래 수수료 20% 돌려드려요"

친구와 초대자 보상 비율 설정 가능

컴퓨팅입력 :2020/04/08 11:33    수정: 2020/04/08 11:53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대표 차명훈)은 친구 초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친구 초대 프로그램은 코인원에 가입하지 않은 친구를 초대하고, 해당 친구가 가입 후 거래할 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초대받은 친구의 당일 거래량 기준 거래 수수료의 최대 20% 한도 내에서 초대자가 설정한 비율만큼 보상을 나눠 가질 수 있다.

예컨대 친구의 거래 수수료가 1만원 발생했을 경우, 이 수수료의 20%인 2천원을 초대자와 친구가 설정한 보상 비율만큼 나눠 갖게 된다. 보상 비율은 0%~20% 사이에서 5% 단위로 설정할 수 있다.

관련기사

친구 초대 프로그램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원하는 보상 비율을 설정한 초대 코드를 생성한 후 해당 코드를 친구에게 공유하고, 친구는 전달받은 코드를 회원 가입 과정에서 입력하면 된다. 휴대폰 인증까지 완료한 후 거래 이용 시 설정된 비율만큼 보상이 지급되는 방식이다. 초대 코드는 최대 20개까지 생성 가능하며, 서비스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코인원 관계자는 “코인원 친구 초대 프로그램은 더 많은 고객이 코인원에서 암호화폐를 거래하는 과정에서 직접적인 혜택을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코인원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거래 환경을 조성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