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원, 신규 암호화폐 보상 서비스 '락업' 출시

"코인원 플러스에 프로젝트 라인업 추가해나갈 예정"

컴퓨팅입력 :2019/12/19 15:18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원(대표 차명훈)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투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암호화폐 투자 상품을 적극 확대한다.

코인원은 신규 암호화폐 보상 서비스인 '락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코인원은 이와 함께 '코인원 플러스'라는 새로운 암호화폐 보상 서비스 라인업을 만들었다.

코인원 플러스에는 기존 데일리 스테이킹과 스테이킹 서비스가 포함되며, 여기에 신규 서비스인 락업이 추가됐다.

락업은 코인원 거래소에 정해진 기간 동안 특정 암호화폐를 보유하면 만기일에 원금과 함께 보유한 기간에 비례하는 토큰 또는 해당 프로젝트와 관련된 보상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코인원은 고객이 위임한 암호화폐를 일정 기간 동안 운용·보관하는 역할을 하며, 제공되는 수익률 및 리워드는 프로젝트별로 상이하다.

관련기사

코인원은 향후 코인원 플러스를 통해 제공하는 프로젝트 라인업을 계속 추가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코인원 관계자는 "암호화폐 투자자들이 각자의 투자 성향에 맞는 암호화폐 투자 포트폴리오를 구성할 수 있도록 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락업 서비스를 통해 투자자에게 더 큰 이익을 제공할 수 있는 토큰 혹은 스페셜 리워드를 제공할 수 있도록 프로젝트들과 긴밀한 협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