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교육 전문기업 멀티캠퍼스는 고품질 화상 솔루션과 실시간 채팅 기능이 가능한 비대면 교육을 강화한다고 30일 밝혔다.
멀티캠퍼스는 최근 비대면 온라인 강좌 '멀티캠퍼스 라이브'와 '크리에이터 플러스'를 기획했다.
이번에 오픈한 멀티캠퍼스 라이브는 오프라인 인기 강의를 온라인에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서비스다. 고품질 화상 솔루션과 실시간 채팅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멀티캠퍼스 라이브에서는 ▲인공지능 챗봇-기획부터 제작까지 ▲AI의 기본! 딥러닝 쉽게 시작하기 ▲파이썬과 오픈소스를 활용한 딥러닝 ▲블록체인과 비즈니스 혁신 ▲ReactJS 프로그래밍 등을 수강할 수 있다. 현재 28개로 구성된 강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크리에이터 플러스는 유명 유튜브 강사와 협업 제작한 수업이다. 구독자 35만명의 유튜버 '책그림'과 구독자 21만명의 '김작가TV' 등이 합류했다.
주요 콘텐츠로 ▲책그림의 서재, 직장에서 인간관계가 힘들 때 꺼내보면 좋은 책 ▲김작가가 만났다-인기유튜버 되는 법 ▲비디오 아티스트 용호수와 함께하는 파이널 컷 ▲유튜버 안선생의 나혼자산다-자취방 구하기편 등이 있다.
관련기사
- 멀티캠퍼스, AI·빅데이터 교육 프로그램 늘린다2020.03.30
- 테조스코리아-삼성멀티캠퍼스, 블록체인 교육과정 오픈2020.03.30
- CJ헬로-멀티캠퍼스, OTT 교육플랫폼 사업 추진2020.03.30
- 삼성SDS, 역삼동 멀티캠퍼스 건물 1260억에 매각2020.03.30
흥미와 전문성을 담은 10분 내외의 짧은 콘텐츠로 구성해 오픈 한달 만에 많은 기업으로부터 수강 신청과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멀티캠퍼스는 설명했다. 회사는 이 서비스를 4월 중순부터 일반인에게도 제공할 계획이다.
유연호 멀티캠퍼스 대표는 “밀레니얼 세대는 물론, 더욱 다양한 세대의 사람들이 물리적 제약을 뛰어넘어 언택트(비대면) 가상 공간에서 상호 교류할 수 있는 교육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