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창고-이지어드민, 공동 마케팅 시작

양사 시스템 연동...입출고부터 택배출고까지 원스톱 서비스

중기/벤처입력 :2020/03/03 15:16

이커머스 풀필먼트 전문 기업 마이창고(대표 손민재)는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 이지어드민을 운영하는 핌즈와 제휴 계약을 맺고 공동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마이창고와 이지어드민은 양사의 시스템 연동을 완료했으며, 앞으로 공동 마케팅을 통해 쇼핑몰 통합관리 솔루션부터 입출고, 재고관리, 택배출고까지 원스톱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한다.

양사의 시스템 연동을 통해 다양한 채널에서 발생하는 주문 정보를 수집해서 물류센터에 넘겨주는 과정이 별도 작업 없이 시스템으로 처리된다. 온라인 셀러 입장에서는 가장 까다로운 물류 작업이 자동화되는 것이다.

손민재 마이창고 대표(왼쪽), 황선영 펌즈 대표.

이지어드민은 온라인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IT 솔루션을 지원하며 50여 개의 다양한 판매 채널 연동 및 재고관리프로그램을 서비스하고 있다.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한 1천500개 온라인 몰이 이용하고 있을 만큼 기술력과 서비스 품질을 높이 평가받고 있는 국내 대표 쇼핑몰 관리 솔루션이다.

관련기사

황선영 이지어드민 대표는 "대표적인 전자상거래 전문 물류 서비스인 마이창고와 함께 이지어드민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손민재 마이창고 대표는 "온라인 셀러들에게 주문수집부터 재고관리와 배송까지 온전한 원스톱 풀필먼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 많은 이커머스 사업자들이 물류 관리에 따르는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본업인 상품 기획과 마케팅에 집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