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7일(목),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기간 한정 신규 캐릭터 ‘시즈루(발렌타인)’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추가된 ‘시즈루‘(발렌타인)’는 한정판 3성 캐릭터로, 누나를 자처하며 모두를 지키는 파티시에르 컨셉의 캐릭터다. 특히 이 캐릭터는 필드 전개 시 중열에서 주변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필살기 ‘스위트 생츄어리’가 특징이며 오는 3월 출시 예정인 3성급 캐릭터 ‘무이미’와 좋은 궁합을 자랑한다.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더불어 열한 번째 스토리 이벤트 ‘배틀 오브 발렌타인! 마음이 부딪히는 스위트 배틀’도 추가됐다. 신규 스토리 이벤트에서는 ‘라비린스’ 소속의 ‘시즈루’, ‘리노’와 ‘트와일라이트 캐러밴’ 소속의 ‘에리코’를 중심으로 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한정판 캐릭터인 ‘에리코(발렌타인)’와 ‘리노’의 메모리 피스 대량 획득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 자회사 라이프엠엠오, 75억 투자 유치2020.02.27
- 카카오게임즈 '패스오브엑자일', 3월 14일 새 리그 '환영' 시작2020.02.27
- 카카오게임즈 테라클래식, 서비스 200일 기념 이벤트2020.02.27
- 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새 콘텐츠 업데이트2020.02.27
이와함께 카카오게임즈는 다음 달 4일 부터 16일까지 국내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인게임 재화와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 세트를 제공한다.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방대한 즐길 거리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게임 출시 후 현재까지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