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구글 드라이브용 애크로뱃 출시

컴퓨팅입력 :2020/02/21 10:58

어도비는 구글 드라이브용 어도비 애크로뱃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 통합으로 구글 드라이브를 쓰는 애크로뱃 사용자는 이제 더 이상 PDF 툴을 사용하기 위해 앱을 전환하지 않아도 된다.

구글 드라이브용 어도비 애크로뱃

누구나 무료로 PDF 파일을 열람 및 검색하고, 주석을 달 수 있다. 애크로뱃 DC 사용자는 ▲글꼴, 서식 및 레이아웃을 유지하는 고품질의 PDF 제작 ▲삭제, 순서 변경 및 회전을 통해 기존 PDF 수정 및 구성 ▲PDF, 구글 독스, 구글 시트, 구글 슬라이드,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이미지, 텍스트 및 어도비 디자인 파일 등을 포함한 여러 파일 형식을 단일의 PDF로 결합해 저장 또는 공유 ▲PDF를 편집 가능한 마이크로소프트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또는 RTF 파일로 내보내기(글꼴, 서식 및 레이아웃 유지) ▲전자서명을 위한 문서 전송 및 진행 상황 추적, 모든 변경 사항을 구글 드라이브에 자동으로 저장 등의 기능을 쓸 수 있다.

애크로뱃과 구글 드라이브의 통합으로 누구나 이력서, 참고자료, 의료 기록, 세금 양식 및 법률 문서와 같은 PDF를 개인적으로 또는 업무 용도로 어디에서나 활용할 수 있다. 현재 전세계 10억 명 이상이 2조 건 이상의 디지털 파일(구글 시트, 구글 독스, JPEG, PSD, PDF 형식) 저장을 위해 구글 드라이브를 사용하고 있다.

10억 명의 개인 사용자 외에 수백만개 기업이 구글 드라이브를 사용하고 있다. 사내 IT 관리자는 손쉽게 애크로뱃과 구글 드라이브 통합 기능을 회사 전체에 적용할 수 있다. 실제로 불과 수 주 내에 20만 명 이상의 대기업 및 중소기업의 직원이 애크로뱃과 구글 드라이브의 통합 기능을 업무에 사용하고 있다. 어도비 애크로뱃은 또한 마이크로소프트, 드롭박스, 박스 등과 긴밀하게 통합돼 있다.

관련기사

구글 드라이브용 어도비 애크로뱃은 현재 영어로 지원되며, 지속적으로 언어 지원을 확대할 예정이다.

구글 드라이브용 어도비 애크로뱃은 개인 및 기업 사용자 모두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G 스위트 마켓플레이스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