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연플리'로 유명한 플레이리스트의 기대작 ‘또한번 엔딩’을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가장 먼저 볼 수 있게 됐다.
네이버웹툰은 웹드라마 또한번 엔딩 1, 2화를 8일저녁 7시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공개하고, 이후 매주 한 회차씩 빠르게 선공개 한다고 밝혔다.
선공개와 함께 네이버 시리즈온만의 풍성한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1화 스페셜컷을 '매운맛 버전'으로 단독 공개해 오직 네이버 시리즈온에서만 확인할 수 있으며, 큰 호응을 얻었던 '엔딩' 시리즈 전작인 ‘이런 꽃 같은 엔딩’, ‘최고의 엔딩’ 등도 다운로드해 즐길 수 있다.
또 3월 15일까지 시리즈온 앱에서 또한번 엔딩 1회 이상 무료 구매 시 시청자 전원에게 시리즈온에서 사용 가능한 90% 방송 할인 쿠폰(ID당 1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미리보기를 제외한 영상 시청 시 자동 응모되며, 80명을 추첨해 1만 캐시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플레이리스트의 또한번 엔딩은 연애와 결혼에 대한 젊은이들의 이야기를 현실감 있게 다뤄 화제를 모은 드라마 '엔딩'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이다. 비혼주의 '으른들'의 아찔한 결혼사기 로맨스를 담았으며, 8년의 연애가 허무하게 끝나 마음의 상처를 얻은 주인공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일들을 흥미진진하게 풀어내게 된다.
관련기사
- 네이버웹툰 ‘또한번 엔딩’ 2일 공개2020.02.07
- 네이버-카카오, 4Q 실적도 '맑음' 전망2020.02.07
- 컴투스, 방치형RPG '열렙전사' 글로벌 공략2020.02.07
- 네이버 투자받은 AI 스타트업 '비닷두', 네이버웹툰에 인수2020.02.07
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지난 일요일 처음 선보인 동명의 네이버웹툰은 '좋아하는 부분'의 타리 작가가 참여해 주목을 끌고 있다. 웹툰이 공개되자마자 연령별 인기 웹툰 순위 30대 1위, 20대 2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작가 특유의 섬세한 그림체와 전개가 돋보이고,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스토리 전개가 방영 예정인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는 평이다. 특히, '자연스러운 만남 추구'라는 뜻의 '자만추'가 갖고 있는 새로운 의미가 밝혀져 첫 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관심과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네이버웹툰의 박수연 시리즈온 리더는 "웹툰으로 먼저 화제를 끌었던 또한번 엔딩의 웹드라마를 시리즈온에서 단독 선공개로 선보이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하나의 IP를 웹툰과 드라마로 즐기면서 새로운 즐거움을 느끼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