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 프리티 제로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프리티 제로는 제로 오리지널을 여성화시킨 신규 캐릭터로 앞서 이용자들의 인기를 끌었던 프리티 장거한에 이어 이용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제공한다.
프리티 제로와 배틀카드는 ‘체인지? 체인지! 2’ 페스타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토리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도 추가됐다.
우선 ’99 스토리가 오픈되어 새로운 연도의 던전과 시나리오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를 하나씩 클리어해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공격팀과 방어팀을 나눠서 진행하는 신규 PVP 콘텐츠 ‘무투전’이 추가됐으며 해당 콘텐츠를 통해 획득한 코인으로 소울, 성장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신규 PVE 콘텐츠 ‘치즈루’ 에픽 강림 던전도 이용 가능하다. 치즈루가 보스로 등장하는 이 콘텐츠는 기존 강림 던전보다 더욱 높은 난이도로 설정됐으며 보상으로는 특별한 세트카드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TV CF 영상 공개2020.01.31
- 넷마블 일곱개의대죄, 11챕터 스토리 및 새 영웅 추가2020.01.31
- 넷마블 블레이드앤소울레볼루션, 이계 2막 업데이트 실시2020.01.31
- 넷마블, '매직:마나스트라이크' 글로벌 출시...TCG팬 정조준2020.01.31
새롭게 추가된 신규 소환 시스템도 주목할 만한 요소다. 기존의 일반 파이터, 배틀카드 소환(KOF 소환) 라인업에 인기 페스타 파이터가 추가됨과 더불어 인기 페스타 파이터와 플래티넘 배틀카드를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소환 시스템도 추가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월드 드랍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들은 새롭게 추가된 ’99 스토리와 무투전을 즐기고 이벤트용 재료 아이템을 모아 루비, AS 골드 소울, 최상급 메모리카드 등이 담긴 보상 박스를 제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