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대표 김인권)는 블루해머(대표 김도운)가 개발한 모바일 신작 ‘위드 히어로즈(WITH HEROES)’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위드 히어로즈’는 이순신과 세종대왕을 포함해 프랑스의 구국 소녀 잔 다르크, 일본의 전설적 미야모토 무사시 등 전 세계 역사와 신화 속 유명 캐릭터가 등장하는 방치형 RPG(역할수행게임) 장르다.
이 게임은 100여 종의 영웅들을 특색 있는 3D 캐릭터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들을 수집하는 재미를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이 게임은 캐릭터 수집 및 육성하는 재미 외에도 600여 개의 방대한 스테이지와 점점 어려워지는 난이도를 클리어하며 한계를 시험해볼 수 있는 도전 모드 ’차원 전투’가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자동 전투를 기반으로 다양한 아이템 획득과 함께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어 시간이 부족한 이용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다.
관련기사
- 글로벌 노린 韓 게임, 장르-플랫폼 다양2020.01.29
- 네오위즈 메탈유닛, 다음 달 4일 스팀 얼리엑세스 출시2020.01.29
- 새해 첫달 바쁜 게임업계...신작 출시에 소개 행사로 분주2020.01.29
-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던전 콘텐츠 악마성 지하 업데이트2020.01.29
여기에 파밍한 아이템을 이용자끼리 거래할 수 있으며, 국내외 다른 이용자들과 겨뤄볼 수 있는 PVP(이용자 간 대결) 콘텐츠도 또 다른 재미 요소이다.
이와 함께 회사 측은 위드 히어로즈는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