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는 PC패키지 게임 ‘메탈유닛’의 다음 달 4일로 스팀 얼리 엑세스 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젤리스노우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메탈유닛’은 2D 액션 어드벤처 장르로, 횡스크롤 액션의 재미와 근접 및 원거리 무기 등을 이용해 자신만의 전투 스타일을 만드는 재미를 강조한 작품이다.
또한 게임 종료시 획득한 모든 장비와 아이템이 사라지며, 대신 주어지는 ‘연구 포인트’를 활용해 새로운 아이템과 스킬을 얻을 수 있는 등 로그라이크 장르의 특징도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회사 측은 얼리 엑세스 출시를 앞두고 오는 20일까지 글로벌 크리에이터 대상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 새해 첫달 바쁜 게임업계...신작 출시에 소개 행사로 분주2020.01.16
- 네오위즈 브라운더스트, 던전 콘텐츠 악마성 지하 업데이트2020.01.16
- [김한준 기자의 e게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V...리듬액션 명가 네오위즈의 스팀 도전2020.01.16
- 새해 게임업계 화두는 유명 게임 IP 확대와 발굴2020.01.16
회사 측에 따르면 참가자들로부터 짜임새 있는 스토리, 호쾌한 액션성, 높은 완성도의 픽셀 아트 등 핵심 콘텐츠에서 모두 호평을 받았으며, 크리에이터들의 테스트 생방송과 업로드 된 다양한 영상들이 게이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 등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다.
메탈유닛은 얼리 엑세스 출시 후 글로벌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6개월 이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