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스게임즈는 24일 신작 모바일 RPG 'AFK 아레나'를 오는 2020년 상반기에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내년 상반기 출시를 예고한 'AFK 아레나'는 영웅 카드를 수집하고 육성 및 조합을 통해 아레나 배틀을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고대 신화를 떠올리게 하는 매력적인 일러스트와 복잡한 컨트롤이 필요 없는 육성 시스템, 영웅들의 다양한 조합과 이를 기반으로 하는 글로벌 챔피언 아레나와 같은 콘텐츠가 게임의 특징이다.
이용자는 고유의 특성을 가진 영웅을 수집해 각각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고, 레벨업 및 스킬 레벨업 시스템을 이용해 육성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릴리스게임즈 "라이즈오브킹덤즈 일본해 표기...이용자에게 진심으로 사과"2019.12.24
- 일본해 논란 라이즈오브킹덤즈...게임위 "게임 내 표기 여부 확인 중...확인 시 시정 명령"2019.12.24
- 도탑전기 개발사 릴리스게임즈, ‘라이즈 오브 킹덤즈’로 국내 직접 진출2019.12.24
- '도탑전기', 90레벨 각성 영웅 6종 공개2019.12.24

또한 영웅들이 가진 스킬과 특성을 고려해 수많은 조합을 만들어 낼 수 있으며 손쉽게 재화를 획득하거나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이와 함께 한정된 시간 내에 미궁 던전의 보물을 획득하거나 글로벌 챔피언 아레나에서 전세계 이용자와 실력을 겨룰 수 있으며 길드를 만들어 길드원과 함께 길드 보스에 도전할 수도 있는 등 몰입감 높은 플레이를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