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모바일 스토리 RPG 신작 ‘워너비챌린지’의 두 번째 OST ‘너에게 닿기를’ 음원 및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OST는 인기 걸그룹 오마이걸과 함께 작업했던 첫 번째 OST ‘기억해’에 이은 두 번째 음원으로, B1A4의 산들이 참여했다.
첫 번째 OST ’기억해’가 밝고 명랑한 느낌이었다면, ’너에게 닿기를’은 애절한 분위기의 발라드 곡으로 이전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를 선보인다. 이어지지 못한 사랑의 아픈 마음까지 감당하겠다는 남자 주인공의 슬프고 아름다운 감정에 ‘산들’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해졌다.
‘너에게 닿기를’은 현재 멜론, 지니뮤직, 스포티파이 등 국내외 다양한 음원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B1A1 산들이 참여한 메이킹 영상을 함께 공개한다. 메이킹 영상에서는 가슴 먹먹한 OST를 배경으로, 팬들을 향한 인사와 더불어 ‘산들’의 재치 넘치는 게임 소개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컴투스, 워너비챌린시 새 OST 티저 영상 공개2019.12.19
- 컴투스 워너비챌린지, 오마이걸 OST '기억해' 공개2019.12.19
- 컴투스, 서머너즈워 누적 매출 2조 돌파...서비스 5년 7개월만2019.12.19
- 컴투스, 3분기 영업익 313억...전년比 17%↓2019.12.19
‘워너비챌린지’는 컴투스가 최초로 선보이는 로맨스 스토리 RPG다. SNS 스타를 꿈꾸는 여주인공이 매력적인 도깨비 캐릭터들과 함께 미션을 수행하며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로 유명한 스토리 게임의 명가 데이세븐이 우수한 개발 노하우를 집약해 선보이는 웰메이드 게임으로,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더불어 RPG의 재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