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크리스마스 선물 테마관 오픈

26일까지 겨울왕국2 완구 등 할인 판매

유통입력 :2019/11/25 10:42

쿠팡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선물, 홈파티, 여행 상품 등을 모은 테마관을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크리스마스 테마관 내 선물관에서는 ▲로봇/작동완구 ▲인형 ▲승용/스포츠완구 ▲패션/잡화 ▲화장품/향수 ▲반려동물용품 등 20가지 카테고리의 상품을 판매한다.

홈파티관에서는 ▲도명/장식/캔들 ▲파티용 음식/간식 ▲파티/이벤트 준비물 등을 판매한다.

여행관에서는 ▲제주여행 ▲해외여행 ▲호텔/리조트 ▲여행용품 등 연말 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관련기사

다음달 8일까지는 아이들을 위한 완구를 할인 판매한다. 이달 26일까지 ‘겨울왕국’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겨울왕국2 프리미엄 선물세트 - 아렌델 궁전 세트’ ‘겨울왕국2 패션돌 엘사와 드레스 세트’ 등 아이들을 위한 선물부터 ‘마쉬매리골드 트리 풀세트’ 등 크리스마스 필수품까지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27일부터 ‘레고’ ‘브이텍’ ‘실바니안패밀리’ 등을 순차적으로 할인한다.

쿠팡 윤혜영 시니어 디렉터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비자들의 쇼핑 니즈를 채울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쿠팡에서는 선물부터 홈파티 음식 재료까지 모든 상품을 한 번에 쇼핑할 수 있어 더 좋은 경험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