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 CGV서 OLED 체험 부스 운영

용산·영등포·왕십리·여의도 등 서울시내 4개 영화관에 마련

반도체ㆍ디스플레이입력 :2019/11/10 11:00

LG디스플레이가 CJ CGV와 협력해 체험 마케팅을 통한 OLED 알리기에 나선다.

10일 LG디스플레이는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사업자 CJ CGV와 제휴를 맺고 CGV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왕십리, 여의도 등 4개 극장에 OLED 체험 부스를 마련해 내년 2월까지 운영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OLED 체험 부스는 총 10대의 55인치 OLED 디스플레이를 3면에 설치한 방 형태로 마련된다. 체험부스에서는 오는 21일 개봉 예정인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2'의 새로운 스토리와 엘사와 안나의 마법과 모험이 더욱 생동감 있게 표현된 예고편을 확인할 수 있다.

LG디스플레이와 CJ CGV가 협력해 마련한 'OLED 체험 부스'. (사진=LGD)

LG디스플레이는 극장 로비 입구에 위치한 체험 부스를 통해 방문객들이 OLED의 우수한 화질을 충분히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김광진 LG디스플레이 상무는 "이번 행사를 통해 OLED의 완벽한 화질이 선사하는 차원이 다른 경험을 소비자들이 충분히 체험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 OLED의 장점을 적극 소구해 가겠다"고 전했다.

LG디스플레이는 체험 행사 기간 동안 OLED 체험 부스를 방문하는 1만5천명에게 핫도그&탄산음료나 탄산음료를 받을 수 있는 CGV F&B 스크래치 복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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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편, OLED TV는 최근 사단법인 한국컬러유니버셜디자인협회로부터 '컬러유니버셜디자인' 인증을 획득했다.

이는 일반인 뿐만 아니라 고령자 및 색약자 등 개인의 유전자 특성이나 눈의 질환에 의해 다양한 색각을 가지는 모든 계층을 배려하는 컬러디자인을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