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 클라우드 인프라 솔루션 지원 ‘넷앱 키스톤’ 출시

컴퓨팅입력 :2019/11/07 17:55

넷앱(대표 김백수)이 넷앱 키스톤(Keystone)이라는 클라우드 인프라를 구축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 유연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넷앱 키스톤은 온/오프 프레미스에 클라우드 인프라를 구축 또는 구매하는 고객이 각자의 조건에 맞게 클라우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유연한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구매 및 구독형 과금 체계를 다양한 조합으로 구성할 수 있도록 유연성을 제공하며 넷앱 서비스를 온프레미스, 클라우드, 하이브리드를 아우르는 모든 환경에서 구동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관련기사

넷앱

또한 넷앱의 새로운 시스템인 A400, FAS8300, FAS8700외에도 다양한 클라우드 서비스를 구매, 운영, 확장할 수 있다.

넷앱 CEO 조지 쿠리안(George Kurian)은 “오늘날의 환경에서 클라우드는 고객 경험의 기준을 정한다. 넷앱은 데이터 패브릭 전략을 만들고 실제로 구현함으로써 고객의 데이터 센터를 단순화하고 현대화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시대에서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며 “넷앱이 소개하는 새로운 솔루션들은 데이터 패브릭 전략의 확장이다. 데이터 패브릭은 데이터 인프라를 통합하고 단순화한다. 넷앱의 새로운 유연한 소비 모델은 비즈니스 레벨에 적용 가능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