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은 수석 부사장 겸 아시아태평양(APAC) 총괄로 산제이 로하트기(Sanjay Rohatgi)를 선임했다고 26일 밝혔다.
로하트기 총괄은 넷앱 합류 전 시만텍 수석 부사장 겸 APAC 및 일본 지역 총괄이었다. 이전에는 시스코의 인도 통신사업부를 담당했다. 홍콩의 노텔네트워크, 호주의 텔스트라와 BHP빌리턴, 영국의 브리시시텔레콤에서도 업무를 수행한 바 있다.
앙리 리차드 넷앱 월드와이드 필드 및 고객 오퍼레이션 부문 수석 부사장은 "로하트기 총괄은 APAC 지역의 빠른 성장과 변화를 겪고 있는 기업들을 지원하며,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성공적으로 시장에 진출시킬 수 있는 역량이 입증된 리더"라며 "그의 역량과 APAC 비즈니스 환경에 대한 이해도는 넷앱의 지속적인 성장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로하트기 총괄은 "데이터를 모든 클라우드에 어디서든 연결시킬 수 있다는 것은 기업들이 경쟁에서 앞설 수 있는 핵심 요소이며, 이를 지원하는 넷앱은 기업들의 비즈니스 파트너가 될 것"이라며 "넷앱은 앞으로 데이터 패브릭 전략으로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카카오 개발자가 본 '요즘 클라우드 흐름' 세 가지2019.08.26
- 레노버DCG "가장 신뢰받는 데이터센터 파트너 되겠다"2019.08.26
- 넷앱 "올해 5G 기반 엣지 컴퓨팅 확산될 것"2019.08.26
- 넷앱, 유전체 데이터 분석업체와 파트너 계약2019.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