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 31개언어 추가…총 62개 언어 지원

인터넷입력 :2019/11/05 09:31

커뮤니티 기반 여행 플랫폼 에어비앤비가 언어 서비스 개편을 통해 전 세계 62개 언어를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개편으로 기존에 영어, 한국어 등 총 31개 언어 서비스를 제공했던 것에 더해 라트비아어, 힌디어 등 31개 언어가 추가됐다. 이로써 40억 명 이상이 에어비앤비 서비스를 모국어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에어비앤비는 이미 전 세계 191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에어비앤비를 이용하고 있지만, 보다 많은 사람들이 에어비앤비 플랫폼을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언어 서비스를 확대했다.

사용 언어 설정은 에어비앤비 웹사이트나 앱에서 간편하게 변경할 수 있다. PC에서는 에어비앤비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언어를 설정할 수 있으며, 모바일 앱에서는 기기 설정으로 이동하여 새롭게 지원되는 언어 중 하나로 변경하면 된다.

에어비앤비 CI

에어비앤비는 “라트비아어에서 힌디어까지, 어떤 언어를 사용하든 간에 더 많은 사람이 소속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한 걸음 더 나아가기 위한 방안”이라며 “폭넓은 언어를 제공하여 더 많은 호스트에게 경제적 기회를 제공하고, 더 많은 게스트가 현지의 생생한 면모를 체험할 수 있는 독특한 여행을 보다 손쉽게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