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온라인H5' 1주년 페스티벌 시작

게임입력 :2019/11/01 10:07

웹젠(대표 김태영)이 1일 모바일 HTML5 기반 MMORPG '뮤온라인H5'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뮤온라인H5'의 1주년 이벤트 페이지에서 게임 관련 문제를 풀고 공식 게임카페에 인증하는 모든 이에게 1주년 기간제 칭호 뮤아일체(14일)가 지급된다. 추가로 인증시험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서 총 20명에게 500명예, 희귀 에너지석 10개, 일반 에너지석 10개 등 게임 아이템도 보상으로 주어진다.

신규 서버에서 처음 시작하는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서버가 새로 열리면 6주간 업적 포인트, 세트 전투력, 룬 전투력 등 3종의 랭킹 이벤트가 열리고 순위에 따라 유용한 게임 아이템과 칭호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약 2주간 진행되는 업적 포인트 랭킹 이벤트 1위부터 3위까지 이용자에게는 5레벨 보석 선물상자’와 로크의 깃털 등 고급 아이템도 보상으로 주어진다.

아울러 신규 서버가 열리고 4주 동안 보유한 캐릭터 숫자에 따라 매 주차마다 캐릭터 추가 개방에 필요한 업적 포인트를 포함해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5명의 캐릭터를 모두 개방하면 500 업적 포인트, 보석 조각 500개, 2배 경험치 물약 5개, 빛나는 별빛 200개를 최종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1주년을 맞아 게임을 더욱 즐길 수 있는 신규 콘텐츠도 다수 업데이트 됐다.

먼저 정령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는 캐릭터 3차 400레벨 달성 시 다섯 가지 속성 중 원하는 1종의 정령을 선택해 소환할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정령 육성 재료 습득이 가능한 정령섬과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저녁 9시마다 진행되는 PVP 콘텐츠 정령던전을 통해 정령을 보다 강하게 육성하고 다른 회원들과 경쟁할 수 있다.

이외에도 더욱 화려하고 강력해진 클래스별 5차 날개와 환상 보석, 유물 각성 등 새로운 콘텐츠들가 추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