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피싱마스터,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질주 스텟 개선 및 선별 뽑기 리뉴얼

게임입력 :2019/09/24 13:41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낚시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 ‘피싱마스터(영문 서비스명: Fishing Superstars)’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물고기 질주 스텟 개선과 ‘선별 뽑기’를 리뉴얼했으며, 물고기 디버프도 추가했다.

질주 스텟이 개선됨에 따라 물고기가 질주 상태일 때 텐션 증가량이 질주 억제 스텟에 영향을 받아 천천히 증가하여 유저들이 자연스럽게 대응할 수 있으며, 선별 뽑기의 구성품들도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물고기 디퍼프는 한번에 하나의 디버프만 걸 수 있게 되며 물고기가 플레이어의 제어력을 감소시키는 ‘둔화’, 플레이어의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탈진’, 파이팅 아이템을 사용 불가능하게 만드는 ‘혼란’ 디버프가 추가되어 보다 흥미진진한 낚시 경험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 외에도 행운의 카드 연속열기와 진주뽑기 스킵버튼의 추가로 게임 속도가 빨라지고, 낚시터 리스트의 UI가 간편하게 바뀌었다. 캐릭터의 외형도 세련되게 변경되고 계절에 어울리는 타이틀과 BGM이 추가돼 가을 낚시를 즐기는 이용자들의 흥을 돋군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피싱마스터’는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 8년 차를 맞은 스테디셀러다. 낚시 본연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게임성과 캐스팅, 챔질, 릴링 등을 모바일 환경에 맞게 현실적으로 구현한 게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