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로보 어드바이저 헤이비트(대표 이충엽)가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 사용자를 대상으로 자동 투자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헤이비트는 사용자의 거래소 계정에서 실행되는 자동 투자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에서는 헤이비트의 투자 전략이 24시간 자동으로 실행된다.
헤이비트는 자동 투자 서비스를 빗썸 사용자들에게 제공하며 저변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기존에는 업비트 거래소에만 서비스를 제공했었다.
빗썸 사용자는 빗썸 PC 웹사이트 내 계정관리 페이지에서 API키를 발급받은 후, 헤이비트 서비스에 연동, 자동 투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 한국블록체인협회, 신임 이사·감사 선출2019.09.06
- 빗썸, 매달 상장 적격성 심사 실시..."거래량 부족하면 상폐"2019.09.06
- 암호화폐 거래소, 상장논란 계속…"신뢰성 강화돼야"2019.09.06
- 빗썸 인수 밟고 있는 BXA "두올산업 투자 계약한 바 없어"2019.09.06
헤이비트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12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중 빗썸 사용자가 헤이비트를 사용할 경우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충엽 헤이비트 대표는 "빗썸은 원화 입금이 가능하며 거래량이 풍부한 거래소로, 이번 제휴를 통해 투자자들의 자동 투자 서비스로의 접근성이 개선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