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의 커머스 자회사 NHN고도는 다음달 6일까지 SNS마켓 성장지원 프로젝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NHN고도는 ‘제2의 스타일난다를 찾습니다’라는 주제를 내걸고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1인 마켓 대상 쇼핑몰 솔루션 '샵바이'를 필두로 1인 마켓 시장을 키우겠다는 것을 목표로 세웠다.
현재 NHN고도 홈페이지를 통해 인스타그램 마켓, 블로그마켓 등 1인 마켓 운영자를 대상으로 프로젝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선정된 마켓에 ▲오프라인 행사 참여 기회 ▲쇼핑몰 구축 및 디자인 지원 ▲성장 맞춤형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 지원 ▲쇼핑몰 브랜딩 및 홍보 콘텐츠 제작과 언론홍보를 통한 브랜드 확산 지원 ▲최저 1.6%의 업계 최저 PG 수수료 적용 등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 미스코리아, '샵바이' 솔루션으로 직접 쇼핑몰 차린다2019.08.26
- NHN고도 샵바이, 레드닷 어워드 본상2019.08.26
- NHN고도 "샵바이 20대 이용자, 기존 솔루션 대비 2배↑"2019.08.26
- 샵바이, 1만 상점 돌파 기념 'PG 수수료' 이벤트 진행2019.08.26
모집 마감 후 일주일간의 심사를 거쳐 9월11일 최종 선정된 5개의 마켓이 공개될 예정이며, 올해 말까지 회사의 집중 지원을 받게 된다.
NHN고도 측은 “로레알 그룹에 6천억에 매각된 쇼핑몰 스타일난다를 보고 성장을 꿈꾸는 1인 마켓 운영자들이 많을 것 같아 NHN고도와 함께 상생하며 성장할 마켓을 찾게 됐다”며 “1인 마켓 쇼핑몰 솔루션 샵바이를 기반으로 쇼핑몰 구축부터 브랜딩 및 오프라인 행사 참여까지 쇼핑몰 성장을 위한 전방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