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제주 여행, T맵으로 알뜰하게 즐긴다”

99개 관광지·매장서 할인…T맵에 알림창 형태로 표시

방송/통신입력 :2019/07/10 13:02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이 내비게이션 서비스인 T맵을 통해 제주도의 주요 관광명소를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T맵 x 스타쿠폰’ 서비스를 1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주지역 차량공유 및 할인쿠폰 판매업체인 스타모빌리티와 함께 추진한 ‘T맵x 스타쿠폰’은 T맵 이용자들이 제주 지역 관광지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서비스다.

이용자는 제주도 전역의 99개 주요 관광지와 음식점, 커피 전문점 등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SK텔레콤 모델이 ‘T map x 스타쿠폰’ 서비스를 소개하는 모습.(사진=SK텔레콤)

‘T맵 x 스타쿠폰’은 △위치 기반 △목적지 검색 기반 2가지 방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위치 기반으로 이용할 경우 T맵 내에서 ‘T맵 X 스타쿠폰’ 배너를 클릭하거나, 제주도에서 T맵을 켜면 나오는 팝업창을 클릭하면 별도 페이지를 통해 T맵 사용자의 현 위치 기준 반경 10km 내 할인가로 이용 가능한 관광지를 가까운 거리순으로 보여준다.

또한, T맵을 통해 검색한 목적지가 할인가 이용 가능한 관광지일 경우 상단에 할인을 위한 쿠폰 구매 여부를 알림창 형태로 안내한다.

관련기사

양사는 이를 통해 중장기적으로 제주 관광산업의 발전과 지역 상권의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SK텔레콤 장유성 모빌리티 사업단장은 “스타모빌리티와 진행하는 ‘T맵 x 스타쿠폰’ 서비스는 T맵 이용자들의 제주도 관광 편의 제고는 물론, 제주도 관광산업과 지역경제의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T맵 이용자들에게 도움이 될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